강남역 5번출구 맛집 정통 일본 라멘! 마루이치 라멘!
본문 바로가기
ETC/Baguio Kevin

강남역 5번출구 맛집 정통 일본 라멘! 마루이치 라멘!

by Jian's World 2018. 3. 12.
반응형

강남역 5번출구 맛집 

정통 일본 라멘! 마루이치 라멘!



강남역 5번 출구에 최근 엄청난 맛집이 등장했죠!


점심으로도 그리고 저녁으로도 한 끼 하러 가기 좋은 곳


정통 일본 라멘! 마루이치 라멘을 소개합니다.



가게 분위기 부터가 매우 좋아요.


인테리어도 너무 좋구요. 뭔가 고즈넉~한 느낌입니다.


역시 강남역 5번출구 맛집 으로 소문난 곳 같아요 ㅎㅎ



은은~한 조명이 매우 잘 어울리죠.


강남역 5번 출구에 들를 일이 있으시다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실수로 메뉴판을 못 찍었는데


저는 강남역 5번출구 맛집 인 마루이치 라멘 중 프리미엄 라면을 시켰어요!


정말 은근히 매~~콤 한게 너무 맛있어요 ㅎㅎ



요건 지인 것 ㅎㅎ


저는 얇은 면발을 좋아하는데


지인은 약간 굵은 면발을 좋아해요 ㅎㅎ


강남역 5번출구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니 꼭 한 번 들러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