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피부관리 15,000 가성비 좋은 곳 추천해요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원피부관리 15,000 가성비 좋은 곳 추천해요

by Jian's World 2024. 2. 8.
반응형

수원피부관리 피부 피로 풀어주는 확실한 전문 에스테틱!

 

 

정말 요즘 날씨가 왜 이럴까요?!

분명 12월인데 봄날처럼 포근하더니,

또 갑자기 비바람이 쌩쌩 불면서,

다시금 겨울모드로 전환을 해요. ㅎㅎ;;

또 금새 영하 10도가 넘어가요.

이렇게 큰 폭으로 온도 차이가 생기니

가뜩이나 날씨에 예민한 제 피부는

하루하루 첨 버라이어티하게 망가져갑니다.ㅠㅠ

 

 

특히, 사무실은 너무 건조해서

하루종일 탁상 가습기를 틀어놔도

오후가 되면 엄청 거칠어져요.

ㅋㅋ 외근하고 돌아온 날은

홍조까지 스멀스멀 올라오는 것 같아요;;

이렇게 엉망인 피부에는 리프레쉬가 필요해요.

더 망가지기 전에 피부 생기를 되찾기 위해

수원피부관리로 유명한 라이온미를 다녀왔어요.

 

 

라이온미는 수원 중심가에 위치해 있어요.

수원주민이라면 다 아시겠지만,

여기는 노후화된 건물이 많은 지역인데

라이온미는 신축건물에 떡하니 자리잡고 있어요^^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하고

지하철역과도 가까워서 대중교통 이용도 편해요.

 

 

수원피부관리 라이온미는 전문 에스테틱샵답게

100% 회원제로만 운영하고 있어요.

저는 이미 회원 등록을 마쳤고,

어플로 미리 예약을 한 후에 방문하고 있죠.

제가 처음 방문했을 때

15,000원 체험케어 이벤트를 진행 중이었어요.

지금도 하고 있는데, 아쿠아필관리

페이스화이트태닝, 스노우화이트관리, 물방울초음파

이렇게 4가지 케어를 15,000원에 체험하는거죠.

나중에 알았지만 체험케어도

기존 회원들과 똑같은 프로그램으로 하고 있었어요.

보통 체험케어하면 맛보기 케어일 경우가 많잖아요.

저도 그렇게 생각했다가 1시간 남짓 케어를 받고 나서

전반적인 관리 프로그램이 좋아서

망설임없이 회원 등록을 해버렸답니다^^;;

 

 

아마 샵에 들어서는 순간,

정기 회원등록을 할까? 유혹에 빠지실 걸요~ ㅋㅋ

샵 인테리어가 딱 인스타갬성으로

모던하고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거든요.

아늑하면서도 깔끔해서 심신을 편안하게 해줘요.

그리고 피부 컨설팅을 받고 나면 정말 전문 에스테틱샵이구나

하고 확실히 느끼게 돼요.

피부측정기기로 얼굴을 여기저기 촬영한 후에

정밀 분석으로 제 피부상태를 알려주시거든요.

저도 피부측정기기는 처음이었는데, 좀 충격이었어요;;

이렇게나 리얼할 수 있나 싶더라구요;;

심지어 제가 비염이 있는 것도 알아차리셨어요. ㅎㅎ

비염 때문에 코와 눈을 자주 비비고

그것 때문에 홍조도 나타나는데

피부측정이기가 정말 요물처럼 이런 습관을 발견했어요.

 

 

그리고 현재 피부상태 하나하나 꼼꼼히

설명해 주진 후에 나에게 맞는

1:1 맞춤케어로 추천해 줍니다.

저는 첫 날에는 아쿠아필관리를 받았어요.

모공을 막고 있는 각질이나 묵은 피지를

제거해줘야 앞으로 관리 받을 때

비교적 높은 효과가 있을 것 같더라구요.

가성비가 좋은 케어였어요.

이번에는 물방울초음파를 받으려고요.

회원 가입만 하고 또 관리에 뜸해서,

오늘은 정말 수분 수혈이 필요한 상태거든요. ㅠㅠ

 

 

, 여러분들 에스테틱의 뜻은 다들 아시죠?

피부관리 자격증을 보유한 에스테디션에게

마사지 등 피부관리를 받는 것!

물론 피부관리실은 영어로 하면 에스테틱인데,

여기서 포인트는 에스테디션이에요.

수원피부관리 라이온미는

검증된 전문가가 관리하는 케어로 유명한데,

근무 중인 관리사님 전원이

피부국가자격증과 피부미용면허를 가지고 있어요.

게다가 모두 대한메디컬스킨케어협회 회원이죠.

경력도 모두들 어마어마해서,

관리사님들의 손맛이 아주 끝내준답니다~

 

 

관리 전에는 파우더룸에서 가볍게 세안을 하면 돼요.

파우더룸도 깔끔하고 세안용품들 정리가 잘 되어 있어요.

관리 후에 머리 정돈을 할 수 있는 고데기도 준비돼 있어요.

특히, 수원피부관리 라이온미는

개인이 운영하는 1인 피부샵이 아닌데도

100% 프라이빗룸으로만 운영하고 있어요.

보통 원장님 한분이 운영하는 1인샵이 개인룸이 많잖아요.

그래서 코시국 때에도 낯선 사람들과

동선이 겹치지 않고 관리 받으려고

일부로 1인샵을 찾아서 가곤 했거든요.

여기는 11개 룸 모두가 개인룸이에요.

개인룸에 라커가 있어서 소지품 보관도 용이해요.

그래서 프라이빗하고 위생적이라 너무 좋아요.

혹시 지인과 함께 관리 받고 싶은 분은

예약할 때 미리 이야기를 하면

2인실로 바꿔주시기도 한데요^^

꼭 친구랑 손잡고 관리받는 분들 있으시잖아요.

심심한 거 못참는 분들은 꼭 미리 이야기하세요~

 

 

세안을 하고 관리실에 들어가서

따땃한 베드에 조금만 누워 있으면,

관리사님이 딥클린징에 버금가는

스킨케어를 해주신답니다. 피부 정리를 하는거죠.

이 때 베테랑 관리사님이 피부측정기기 못지 않게

한 번 더 피부측정과 함께 피부컨설팅을 해주세요~

눈과 손가락 끝으로 제 피부를 쓱 훑으시면서

유분은 있는데, 수분이 없는 편이라

평소 클린징은 오일로 가볍게 세안해야 하며

각질제거는 자주 하지 말고, 한 달에 한 번 정도만 하라 등등.

관리사님 말씀 한 마디 한 마디가

홈케어하는데 정말 도움이 많이 되더군요.

ㅋㅋ 지난 번 체험케어 받기 위해 첫 방문했을 때는

관리사님이 나즈막하게 총체적 난국이라고 하셨거든요;;

그래도 이번에는 확실히 수분 보충을

좀 해주면 되겠다고 말씀해주셨어요!

 

 

물방울케어는 고밀도 초음파 에너지로 피부 속 수분을

끌어올려 수분방어막형성에 도움을 주는데,

피부가 촉촉하고 맑아지는 일종의 진정케어라고 해요.

수분이 부족한 제 피부에 물방울수분 진정케어가 딱이죠!

물방울케어가 끝난 후 고보습 토너로

촉촉하게 마무리 시켜준 후 진정팩을 했어요.

말 그대로 피부가 진정되면서 홍조가 가라앉는 느낌이었어요.

 

 

파우더룸에서 제 피부를 보니 물광....까지는 아니지만;;;

확실히 수분충전이 되고 피부톤이 밝아졌더군요.

지난번에도 느꼈지만, 수원피부관리 라이온미는

한 번 케어 받으면 전후차이가 확실히 나더군요.

요즘 야근도 많고 연말 술자리도 잦아서

피부 피로가 정말 심했었는데,

피부 피로감이 풀어지면서,

몸에 쌓였던 피로감도 사라지는 기분마저 들더군요.

여러분도 피부 피로 풀고 싶으면

15,000원 체험케어부터 한 번 받아 보세요~

, 첫 방문은 네이버나 카카오톡으로 예약해야 해요.

 

https://lionm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