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피부관리 내돈내산으로 주말에 관리 받은 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현피부관리 내돈내산으로 주말에 관리 받은 후기

by Jian's World 2024. 2. 11.
반응형

서현피부관리 내돈내산으로 주말에 관리 받은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죠!

제가 요즘 글을 못쓴 이유가 있는데요.

겨울이 되자마자 얼굴이 건조해지는 것은 기본이고,

피부가 뒤집어 지더니 얼굴을

만지기만 해도 아프더라고요.

보습도 하고 관리도 나름 한다고 했는데도

 별로 좋아질 기미가

안보여서 계속 스트레스만 쌓이고 있었어요.

원래 피부가 좀 얇은 편이라 어디 부딪히기만 해도

멍이 들고 관리를 받고 나면 피부가 빨개져서

관리를 받을 생각을 못하고 있었어요.

어릴 때는 여드름으로 고생을 해서

다시 그때로 돌아갈까 걱정이 들더라고요.

 

 

얼마나 검색을 해봤으면 저의 SNS에 서현피부관리에서

새해 첫 방문 15,000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알아보게 되었어요. 광고하는 것을

잘 믿는 편은 아니지만

일단 한번 가 보기로 했어요.

제가 지금까지 다녀왔던 피부관리실이나 피부과는

비용적인 부분에서 너무 부담이 많이 갔는데

15,000원은 요즘 물가에 비하면

점심 한끼 정도 되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가보고 아니어도 괜찮을 금액이라

방문해 보기로 했어요. 일단 지금 제 피부상태를 봐서는

뭐든 해야 할기 때문이죠!!!

 

 

요즘 필수로 예약을 하고 가야하는데

제가 평일에 퇴근을 하고 가도 시간적 여유가 있는데

아무래도 피부 관리를 받고 나면

다음날 늘 얼굴이 붉어지기도하고,

관리 받고 화장을 하고 싶지 않아서

주말에 방문 하기로 했어요.

 좀 여유 있게 관리를 받고 싶은

마음도 있었고요.

 

 

그래서 제가 갈 수 있는 주말에 관리 받기로 하고

방문을 했어요.

가기 전에 서현피부관리에 대해 알아봤는데

피부관리를 받기 전에 피부측정기기로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검사해 주신다고 해요.

그게 저를 이곳까지 이끌었다고 해도 말 다했죠.

그것을 토대로 케어를 해준다고 해요.

한번도 기계로 피부 분석을 받아 본적이 없어서

너무 궁금하기도하고 제대로 파악해보고 싶어서

해보고 싶더라고요.

 

 

건물에 들어가면 깔끔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눈에 딱 들어오고 먼저 온

다른 손님들도 있으시더라고요.

주말이라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저처럼 주말을 선호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사람이 많으면 관리를 받는데 불편함을

느끼는 편인데 관리 받는 룸이 다 개인 룸이라

따로 걱정이 안 들더라고요.

 

 

룸을 안내 받고 피부 측정을 받으러 갔는데요.

너무 신기했어요.

얼굴의 왼쪽, 오른쪽을 따로 측정하는데

처음으로 저의 피부타입을 정확하게

알게 되었어요. 그걸 토대로 말씀해 주시는데요.

 피부나이, 모공, 피부관리, 사용해야하는

 화장품과케어용품까지 정말

전문가 느낌이 훅 나서 믿음이 가더라고요.

저는 제가 알고 있는 데로 피부가 얇고 각질이 많이 생겨서

관리가 필요하다고 하셨어요.

 

 

제가 15,000원 체험 관리로 받을 수 있는 것은

4가지가 있는데요.

1.     아이스 아쿠아필

2.     스노우화이트 관리

3.     물방울 초음파

4.     화이트 태닝

중에 하나를 고를 수가 있는데요.

저의 지금 상태로는 아이스 아쿠아필을 관리 하는 것으로

선택했어요. AHA, BHA, PHA 세가지 방법으로

 모공을 막고 있던 각질과

묵은 피지와 모낭충을 제거하는 프로그램이에요.

 

거기에 얼굴윤곽관리, 데콜테관리를 추가 하고 싶으시다면

3만원 추가 비용을 내고 관리 가능하세요~

그 이외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니

걱정 마세요!

 

 

다시 제 룸으로 들어와서 관리를 받는데

혼자 받으니까 뭔가 대접받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그동안 이렇게 혼자서 받아 본 적이 없어서

좀 낯설긴 했는데 혼자 받는 것이 너무 좋더라고요.

제가 관리를 받다가 잠이 들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이 코를 골수도 있잖아요?

그런 거없이 편안하게

받을 수 있어서 너무 편안 했어요.

가져온 개인 물건을 보관하는 보관함도 있어서

제가 가져온 모자 하나 달랑 넣어 놨답니다.

 

 

관리를 받는 내내 베드가 너무 따뜻하기도 했고,

경력이 오래된 관리사님이 얼굴을 부드럽게 만져 주시니

잠이 솔솔 오더라고요. 좋은 제품을 계속 만져서 그러신 건지

손이 너무 부드러웠어요. 부드러운 것뿐만 아니라 손길이

지금껏 못느껴본 스킬이어서 정말 관리 받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체험 관리라고 해도 회원들과 같이 거의60분정도

관리를 받는데요. 가성비가 최고였어요.

시간이 이렇게 흐른 지도 모를 정도였어요!

 

 

관리를 받고 나서는 파우더룸으로 가서 얼굴을 보는데

얼굴이 매끈하게 보이는게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모자를 쓰고 왔지만 그래도 빗질을 좀 하고 가려고 들렸는데

정돈이 너무 잘 되어있더라고요.

수건과 드라이기 수전에 물기까지

하나하나 신경 쓴 것이 느껴지더라고요.

서현피부관리에 들어와서 나갈 때까지

프리미엄 코스로 관리 받은 기분이라 너무 좋았어요.

 

 

단순하게 체험 관리로 피부를 진정시키러 왔는데

회원등록을 해도 부담이 없어서 등록을 하고 왔어요.

그동안 비싸서 방치 해두었던 저희 피부에게

이제는 좀 신경 써 주어야할 때가 온 것 같아요.

알아보니 체험권이 아니라 일반 관리도 다른 관리실보다

거품기가 없어서 꾸준히 받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평일에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주말에도

편하게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으니

이벤트 기간 놓치지 마시고 꼭 한번 관리 받아보세요.

 

https://lionme.co.kr

 

LIONME

LIONME

lionm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