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피부관리 칙칙한 피부 광명 찾은 찐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통피부관리 칙칙한 피부 광명 찾은 찐후기

by Jian's World 2024. 2. 12.
반응형

영통피부관리 칙칙한 피부 광명 찾은 찐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받아본 피부관리 에스테틱샵 가운데

피부측정을 제일 꼼꼼히 잘한다고 확실히 느낀 곳,

추천 찐후기를 알려드릴께요.

제 피부가 엄청 예민해서 항상 피부관리샵을 다녀오면,

피부 자극을 받고 뻘겋게 되어 있어

트러블이 또 일어나지 않을까 하는 불안함이 있어서,

며칠 동안은 오히려 피부에 더 신경이 쓰여요. ㅠㅠ

 

 

그러다 조금이라도 뭐가 나면

다음에는 절대 안가야지 하고

재방문하지 않는 샵이 많답니다.

그런데 여기는 재방문 무조건 할 곳이랍니다.

영통피부관리 에스테틱샵 가운데 단언컨데,

최고로 측정을 꼼꼼히 잘 해주세요.

그리고 관리가 끝나고 나서도

자가관리를 철저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영통피부관리 라이온미는 우선

샵 내부가 너무 깔끔하고 오렌지색으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가 엄청 화사하게 느껴졌어요.

들어가자마자 상쾌해서 관리받을 맛이 나고

바닥도 반들반들 번지르르~~ 한 것이

위생에 신경 쓰고 있다는 티가 엄청 나요. 따봉!!

진짜 친절하셨고, 입구부터 좋은 냄새도 나서

뭔가 기분이 좋아지는 공간이었어요.

 

 

안내에 따라 간단히 클린징 하러 세안실로 갔어요.

옴마~ 그런데 세안실도 세상 쾌적했어요.

세안대가 모두 4개가 있고 피부타입별로

클린징폼도 구분되어 있어요.

드라이어는 물론 관리 후 헤어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고데기까지 준비돼 있었어요.

수건도 얼마나 깨끗하게 정리가 잘 되어 있던지~ ㅎㅎ

 

 

본격적인 피부관리에 들어가기 전에

정확한 피부측정을 위해서 1:1 컨설팅을 받았어요.

말을 엄청 조리있게 잘하시는 직원분께서

저를 기다리고 계시더군요.

간단한 설문조사 후에 피부측정기계로

제 피부 상태를 아~주 객관적으로 측정을 해봤어요.

얼굴 정면, 측면을 골고루 촬영해서 피부 측정을 했는데,

피부 상태가 너무 적나라하게 나와서 좀 당황스럽더라고요;;;

 

 

직원 분이 정말 자세히 설명해주시더라고요.

피부 상태를 점집 온 거 마냥 척척 알아 맞추셨어요.

놀라서 오... 네에~ 맞아요... 그걸 어떻게...

... 그래요.. ... 이러고 있었답니다^^;;;

제가 클렌징 오일과 폼클렌징을 몇 년 동안

같이 사용하고 있었다는 걸 단번에 알아차리시고,

앞으로 관리하는 팁까지 알려주시더라고요.

이렇게까지 자세하게 설명해주신 곳이 없었는데,

시간이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앞으로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 지 머리에 쏙쏙 박혔답니다!

 

 

관리실에 들어와서 깨끗하고

따뜻한 베드에 누워서 관리를 받아요.

영통피부관리 라이온미는 관리실이

100% 개인룸으로 되어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관리 받을 수 있는 점도 좋았어요.

물론 친구나 지인과 함께 관리를 받기를 원하면

미리 예약할 때 알려주시면 2인 관리도 가능하다고 해요.

수다가 빠지면 섭섭한 경우도 있잖아요^^

 

 

솔직하게 제 피부상태를 공개하면,

저는 UT존에 모공이 넓은 편이고,

홍조가 있고, 코 옆부분은 많이 붉은 편이에요.

색조 화장을 하고 다녀서

눈주변, 입주변 색소 침착이 있는 상태에요.

거기다 턱에는 여드름이 꾸준히 나고 있고,

화농성여드름이 혼자 터져서

여드름 흉터까지 남은 그런 피부랍니다.

그래서 피부 장벽이 무너져 있는 상태라

막 건들면 금세 뒤집어진답니다.

... 쓰다보니 제 피부가 답이 없어요. ㅠㅠ

 

 

그래서! 오늘은 아쿠아필 관리를 받기로 했어요.

, 영통피부관리 라이온미는 첫 방문 고객에

한해서 15,000원 체험케어 이벤트를 진행 중이랍니다.

아쿠아필, 화이트태닝, 물방울초음파, 스노우화이트관리

등 네 가지 프로그램을 단 돈 15,000원에

60분 풀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

가성비 짱이요!!

 

 

제가 선택한 아쿠아필은 말 그대로

+필링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자극이 적어서 저처럼 예민한 피부 타입에 좋아요.

AHA, BHA, 하이드로 세가지 솔루션으로

묵은 피지와 각질, 모낭충 제거에

수분까지 채워주는 가성비 인기 프로그램이죠.

닥터랩 정품 화장품을 사용하고,

관리사님 손길도 꼼꼼하고 무척 세심하게 잘 해주시더라고요.

 

 

영통피부관리 에스테틱샵 정말 이런 곳은 없었어요.

역대급 케어를 받으니 얼굴 톤이 바뀌어져 있더라고요.

관리 후에도 관리사님께서

집에서 세안을 어떻게 해야 되는지,

본인 피부마냥 걱정을 하면서 또 조언해주시더라고요.

너무 따스함이 느껴져서 또 반했어요~

 

 

피부에 칙칙함이 느껴지고

기분이 꿀꿀하면 또 방문할 거예요.

주변 사람들에게도 진심으로 추천해도

고맙다고 할 곳인 것 같아서 적극 추천할 예정이에요. ㅎㅎ

저는 조만간 회원권 끊으러 갈 것 같아요.

관리사님들의 밝음과

기분좋은 오지랖에 정말 좋았던 곳!

얼굴 광명 찾으려면 라이온미 강추합니다!

 

https://lionme.co.kr

 

LIONME

LIONME

lionm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