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금피부관리 악건성 피부 방문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금피부관리 악건성 피부 방문후기

by Jian's World 2024. 2. 13.
반응형

미금피부관리 악건성 피부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온난화 때문인지 온도가 오락가락하죠ㅜㅜ

너무 추워져서 찬 바람 때문에, 뜨거운 히터 바람에

피부가 건조해지고 속건조가 제대로 되질 않는 게

자꾸만 느껴지더라구요.

따로 관리를 안해도 피부가 좋은 편이라 자신했었는데

갈라지는 제 피부를 보니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어요.

에스텍틱샵을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미금피부관리 라이온미 라는 곳을 알게 되었답니다.

 

 

많은 에스테틱 샵 중에서 이곳을 택한 이유가 있어요.

바로바로, 체험케어가 가능하다는 점 때문이랍니다!!

15,000원이라는 혜자로운 가격에

아쿠아필 관리, 페이스 화이트태닝,

스노우 화이트 관리, 물방울 초음파 관리 네 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체험해볼 수 있어요.

새로 이사왔더니 주변 지인 정보 전혀 없어서

인터넷 정보로만 가다보니, 불확실한 점이 많잖아요?

바로 높은 가격으로 관리를 받다가

별로일 수도 있잖아요.

부담없는 가격에 체험해볼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매력적이라 느껴져서 네이버로 예약해 방문했어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서

퇴근하고 가기에도 좋았어요.

보통 저렴한 곳이면 공장같을 것 같다 생각이 드는데,

여기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세련된 인테리어가

정말 고급스러워서 놀랐어요.

프런트 데스크부터 호텔같은 느낌이 팍팍 들더라구요.

미금피부관리 알아보면서 라이온미에 붙는

'호텔식' '프리미엄'이란 수식어가 이해가 되었어요.

100% 회원제로만 운영하고 있는 데다가

프라이빗룸과 개별룸으로 전부 되어있어서

관리받는 내내 사람들과 마주치는 불편함 없이

편하고 쾌적하게 관리받을 수 있었어요.

 

 

처음엔 상세한 측정을 위해 세안을 해줘야 해요.

피부측정을 시작해주시는데,

촬영을 심층적으로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내 피부의 타입과 현재 상태, 필요한 관리까지

여러 방면으로 확인할 수 있었고.

제 피부상태에 정말 놀랐답니다.

모공, 주름, 미래주름, 광채, 멜라닌, 붉은기 등등..

그동안 피부 하나는 좋다 자부했었거든요.

저는 체험케어 네 가지 중에서

아쿠아필 관리와 물방울 초음파 관리를 추천받았어요.

 

 

물방울 초음파 관리는

히알루론산 생성을 피부 속에 유도하는 관리법이래요.

진피까지 수분을 채워줘서 속건조를 막아줘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관리라고 해요.

한여름에도 피부에 광이 날 수 있다는 거 있죠?

광나는 피부, 예전엔 가능했는데 그립더라구요.

안 그래도 요즘 건조함을 느껴서

피부가 많이 당겨서 에스테틱 샵에 오기로 한 거라,

아쿠아필 관리 말구 원래 생각했던

물방울 초음파 관리를 받는 걸로 결정했습니다!!

 

 

분명 체험케어이지만 일반 회원과 동일하게

60분 정도로 케어 프로그램을 받아볼 수 있어요.

보통 체험은 전부 보여주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 미금피부관리 라이온미 에서는

전부 꼼꼼하게 해주셔서 믿을 수 있겠더라구요.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쎠주셔서 관리를 받는 동안

"이게 15,000원이라고? 사장님 괜찮으신가?"

라는 생각이 자꾸만 들 정도의 퀄리티였답니다ㅎㅎ

 

 

인테리어부터 고급스럽다고 했죠?

세안실이 정말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도 좋지만

피부타입에 따른 클렌징이 네 종류나 있고,

, 머리끈이나 면봉 등등 없는 게 없었어요.

깔끔하게 정리된 수건도 도톰하고 부드러워서

정말 호텔에 있는, 대우받는 기분이었어요.

관리를 마치고 다시 화장할 때도 편해서 좋았구요.

 

 

세안을 깨끗하게 해주고,

기초관리로 수분까지 해준 다음,

수건찜질과 약간의 얼굴 마사지까지 해주면

물방울 초음파 관리를 받을 준비는 끝났어요.

기계는 전국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안전한 프리미엄 고성능 기기를 사용하신다고 해요.

알로에젤같은 수분 앰플을 잔뜩

초음파기계를 이용해서 아주 천천히 문질러주셨답니다.

피부의 수분을 안쪽까지 끌어주겠다는

관리사님의 세심한 손길에 잠이 솔솔 올 정도였어요.

 

 

물방울 초음파 관리가 끝나면,

모델링팩과 LED마스크로 마무리를 해주세요.

꼼꼼하고 세심하게 관리를 해주셔서

분명 한 번 받았는데도 피부 전후상태가 다르더라구요.

여기에 얼굴윤곽관리나 데콜테관리는

기존 이벤트 가격에서

3만원을 추가하면 받을 수 있다고 해요.

경력 전문가님만 고용하셔서 믿을 수 있다고 해요.

전체적으로 너무나 좋았던 곳이라

저도 모르게 홀린 듯이 회원권을 결제했어요.

여러분들도 미금피부관리 어디서 해야할지 고민된다면

이곳 라이온미 방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강추드려요~

  

https://lionme.co.kr

 

LIONME

LIONME

lionm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