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포피부관리 피부에 한참 고민이 된다면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망포피부관리 피부에 한참 고민이 된다면

by Jian's World 2024. 2. 14.
반응형

망포피부관리 피부에 한참 고민이 된다면

 

 

피부에 관심이 없는 나이가 있을까요?

정말 미용 자체에 너무나도 관심이

없는 사람이 아니라면 10대부터

꾸준하게 관심을 가지는 사람도

꽤 쉽게 볼 수 있을 거예요.

물론, 10대도 예외는 아닙니다.

오히려 적당한 나이에 사춘기도 올 수 있을 때

피부에 더 관심을 많이 가지잖아요.

 

여드름이 난다면 아예 자국도 남지 않길

바랄 수도 있고, 더 깨끗한 피부를 위해

여자들도 화장을 많이 하니까요.

거기에 더해 망포피부관리 관리까지 같이

한다면 더 원하는 피부 상태를

얻을 수 있으리라고 생각했어요.

그러니까 깨끗한 피부를 원할 때도

당연히 한 번 받아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특히 저도 추천받아서 같이 가보고 싶은 곳이

한 곳 있었습니다.

바로 라이온미였어요.

교통편도 꽤 괜찮았는데 굳이 라이온미를

고른 이유는 있었습니다.

바로 가성비 좋은 프로그램이 하나

있었기 때문이었어요.

15,000원으로 원하는 피부 상태를 위해

체험할 수 있었거든요.

 

그래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한 끝에

방문해서 받아보기로 했는데요.

생각한 것보다 꽤 괜찮은 조건처럼 느껴져서

다른 사람한테도 추천하고 싶더라고요.

관리하는 종류는 크게 아이스 아쿠아필,

스노우 화이트관리,

페이스 화이트태닝, 물방울 초음파

이렇게 4가지가 있었습니다.

 

 

나이에 따라서 안티에이징을 원할 수도 있고,

탄력 있는 피부를 원하거나 수분을 충전하고

싶을 때, 아니면 저처럼 미백에

관심 있는 사람 등 다양할 거예요.

그런데 4가지는 그렇게 여러 가지 취향에 따라

받을 수 있도록 골고루 있었습니다.

그래서 피부 관리는 해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를 때는 별도로 알아본 후에

받는 것도 좋겠습니다.

 

별도로 어떤 게 나을지 피부 상태를

확인하고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었어요.

원래 이런 체험 케어를 하면 사실상 짧게 받고

가야 할 때도 있고 그다지 좋은 제품을

쓰지 않을 때도 있는 것 같았어요.

그렇지만, 여기에서는 원래 받는 프로그램과

똑같이 진행하는 것 같았습니다.

 

 

왜냐하면 망포피부관리로 관심이

있어서 방문했는데 1시간 동안 받을 수

있다고 들었어요.

선택권이 있는 것은 아니었고, 원래 케어받을 수

있는 시간 동안 하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얼마나 좋은 조건인지 더

실감 나기도 했습니다.

 

저는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다가

미백에 관심이 있으니까

스노우 화이트 관리를 해보기로 했어요.

10대에게도 해도 상관은 없었고,

뽀얀 피부에 더 집중하게 되었거든요.

탄력은 어느 정도 케어하면 생길 수 있을 것

같았는데 기미와 주근깨 등이 있으면

아무리 젊은 피부라고 해도 힘들잖아요.

 

 

한 번 생긴 기미나 주근깨는 정말

없애는 것 자체가 힘들다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미백에 자연스럽게 관심이

생길 수도 있었고요.

블랙헤드나 여드름 등이 있었다면 사실상

미백보다는 트러블을 지우는 것에

관심이 있었을 것 같았어요.

 

그렇지만, 막상 피부 타입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겠다고 느꼈습니다.

그러니까 본인 취향이나 상태에 따라

선택하는 것도 추천해요.

그러면 당연히 거기에 맞게 케어받을 수 있고

직접 전문가에게 받는 게 얼마나 다른지

실감할 수 있으니까요.

 

 

안 그래도 피부 케어받을 때 주변에서

피부과에 가서 받으면 자극도 너무 되고,

안 좋다고 말하는 사람도 종종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런 케어도 똑같이 자극되니까

오히려 안 좋은 게 아니냐고 물어보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정말 자극이 적은 편이었고,

오히려 순한 느낌이었어요.

 

기계도 하나도 아픈 느낌도 없고 오히려

제대로 케어받을 수 있겠다고 확신할 만큼

섬세하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관리사님은

손끝이 야무진 느낌이었어요.

케어해주실 때 더 꼼꼼하게 해주신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거든요.

그리고 적당한 힘을 사용해서 그런지 전혀

불편한 것도 없었습니다.

 

 

피부 케어할 때는 무엇보다 중요한 게

바로 주변 환경도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깨끗한 곳에서 받으면 당연히

기분도 좋고 깔끔하니까 인테리어를 보는 것도

꽤 중요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런데 여기에서는 100% 개별룸으로

1인실로 되어 있어서 편했어요.

뭔가 불편한 느낌이나 누군가와

같이 있어야 한다는 것도 아예 없으니까 편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만약 앞으로 계속

케어받으려면 회원제로 바꿔야 했어요.

한 번 정도는 가성비 좋게 받을 수 있지만,

원래는 그렇게 하는 게 아니라 회원제로

진행해야 했거든요.

그러니까 한 번 받아보고

결정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저도 기왕이면 꾸준히 받고 싶었어요.

 

 

그뿐만 아니라 망포피부관리 케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프로그램도

꽤 있었습니다.

그래서 한 번 받아본 것 이외에도 더 맞춤형으로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하는 마음도

솔직히 있었어요.

 

미백 관리 중에서도 비타민C 색소 관리에

관심이 있었거든요.

미세 전류를 통해 자극하지 않고

비타민C를 피부에 투입해서

화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꽤 퀄리티 높은 종류처럼 느껴져서

경험해보고 싶은 욕심도 들더라고요.

 

 

이렇게 피부를 깨끗하게 하길 바란다면

본인에게 맞게 하는 게 가장 좋은 것 같았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다른 케어도 문제가

있을 때 함께 받을 수 있어서 탐이 나더라고요.

또 회원제로 하면 어플로도 관리하고

어떻게 하면 좋을지 피드백도

해주신다고 해서 기대도 되었습니다.

 

나이와 상관없이 피부가 깨끗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케어한다면 당연히

좋을 것 같았어요.

그래서 관심이 있을 때 한 번 받아보는 것도

꽤 좋은 방법이라고 느꼈습니다.

 

 

피부는 굳이 자극할 필요는 없지만,

이런 종류의 케어는 꽤 괜찮은 종류라고

느껴서 주변에도 추천하고 싶더라고요.

그만큼 꽤 매력적인 케어였고, 다른 부분에서도

나쁠 이유는 전혀 없었습니다.

예전에 비슷한 곳에서 이런 종류의 케어를

받아본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사실

좋다고 못 느꼈어요.

한 번 만에 좋아질 수 없겠지만, 그래도

촉촉해지거나 피부 느낌이 달라질 수 있잖아요.

 

 

그런데 예전에 받았을 때는 전혀 그런 느낌이

없어서 굳이 이어서 받을 필요는 전혀

없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렇지만, 이번에는 워낙 가성비가 좋아서

받아보게 된 것이었는데 예상한 것

이상으로 꽤 괜찮았습니다.

 

그래서 앞으로도 받아보고 싶다고 생각해서

다음 기회에 바로 회원제로 등록했습니다.

이렇게 저처럼 케어를 체험으로 받아보고

결정하는 사람이 꽤 많은 것 같았습니다.

그만큼 여기만의 시스템도 좋고,

마음에 들었기 때문이었어요.

 

 

워낙 관심이 많아서 망포피부관리 부분에서

잘 받을 수 있는 케어를 선택하고

받게 되었는데 촉촉해지면서도

정말 피부의 탄력과 깨끗한 느낌이 동시에

들다 보니까 기분이 좋더라고요.

그러니까 저처럼 미백에 관심이 많다면

체험해본 이후에 본격적으로

받아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처음에 가기에도 부담감이 없었고,

받는 내내 좋았거든요.

저처럼 미백 이외에도 트러블이나

안티에이징, 건조할 때도 딱 맞는 케어가

있으니까 경험해보길 바랍니다.

 

https://lionme.co.kr

 

LIONME

LIONME

lionm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