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피부관리 라이온미 깨끗한 상태를 원한다면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남피부관리 라이온미 깨끗한 상태를 원한다면

by Jian's World 2024. 2. 15.
반응형

성남피부관리 라이온미 깨끗한 상태를 원한다면

 

 

이번에 정말 좋아할 수밖에 없던

성남피부관리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왜냐하면 15,0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하게

케어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었어요.

원래 회원제로 진행하고 있어서

별도로 받으려면 등록하고 본격적으로

받아야 했는데요.

저처럼 처음 방문한다면 당연히 별도로

체험 케어를 받아보길 바랍니다.

 

원래 체험이라고 하면 조금 짧게

느껴지기도 하고, 생각한 것보다 가성비 좋게

받는 곳을 찾기 힘들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여기에서는 정말 여러 가지 종류 중

하나를 선택해서 1시간 동안 받으니까 좋았어요.

제가 간 곳은 바로 라이온미였답니다.

 

 

교통편도 좋은 편이라서 초행길이라고 해도

쉽게 찾아갈 수 있었어요.

그리고 오전 10시부터 밤 9시까지

운영하고 있었고 점심시간도 1시간 정도

별도로 있어서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그 시간만 피해서 예약하면 조금 더

편하게 갈 수 있으니까요.

 

체험 케어는 크게 4가지로 했는데요.

아이스 아쿠아필, 스노우 화이트관리,

페이스 화이트태닝, 물방울 초음파 이렇게

4가지였습니다.

뽀얀 피부를 위해서 받을 수 있는

케어부터 가성비 좋은 케어,

각질에 좋은 것까지 다양했습니다.

정말 겨울에 받아야 하는 그런 종류였어요.

 

 

많은 사람이 아쿠아필을 선택하는 것 같지만,

다른 것도 있으니까 본인의 피부 상태에

맞게 선택하면 되었습니다.

저도 당연히 아이스 아쿠아필을 골랐는데

코끝에 있는 블랙헤드와 피지와 각질까지

모두 케어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하는 마음이

아주 컸어요.

 

아쿠아필은 말 그대로 피지와 각질까지

모두 제거하고 피부를 전체적으로

깨끗하게 만들어 줄 수

있으리라 기대할 수 있었어요.

묵은 피지나 정말 근본적으로 생길 수밖에 없는

각질까지 모두 없애주신다고 하니까

당연히 기대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사실 예전에 아쿠아필을 비슷하게

다른 곳에서 받은 적이 있었어요.

그런데 이만큼 저렴하지도 않았고,

생각한 것보다 간단하게 끝나니까 효과를

보기에는 조금 부족한 시간이었어요.

정말 아쉽다고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그러나 여기에서는 성남피부관리에

집중할 수 있도록 1시간 내내 받을 수 있었고,

생각한 것보다 길지 않고 적당했습니다.

그리고 프라이빗하다 보니까

생각한 것보다 편안하게

받을 수 있었어요.

 

순서에 맞게 제대로 해주셨는데

마지막에 한 쿨링 모델링팩까지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들었습니다.

웬만해서 한 번 받고 바로 효과가 있다고

느끼기에는 힘들기도 하잖아요.

그런데 여기에서는 어느 정도 효과가 있다고

느낄 수 있을 만큼 좋았습니다.

 

가성비가 왜 좋은지 알 수 있을 만큼

퀄리티 높게 받았거든요.

또 손길이 워낙 좋아서 그런지

해주시는 내내 아프거나 자극이 많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앞으로 회원제로 다니게 된다면

더 마사지나 다른 것도 같이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기대하는

마음이 컸습니다.

 

 

저도 신중하게 생각하는 편이었는데

한 번 받고 나니까 촉촉해져서 그런지 앞으로

꾸준하게 받고 싶었어요.

겨울이라는 계절에는 정말 건조함과

늘 싸우게 되잖아요.

어떻게 하면 피부가 더 깨끗하고

각질 하나 없이 촉촉하게 유지될지

그 자체도 많이 고민할 수밖에 없을 겁니다.

 

그런데 여기에서는 각질을 없애고

팩으로 마무리해서 그런지

여러 가지 효과가 확실하게 있는 기분이었어요.

그러니까 저처럼 각질 문제로 인해 늘

고민하고 있다면 더 아쿠아필 자체를

추천하고 싶었어요.

 

 

평소에 피부를 위해 하는 노력은

어떤 게 있을까요?

사실 평범한 사람이라면 피부에 좋다고 하는

기계가 있다면 별도로 살 수도 있고,

팩이나 좋은 화장품을 쓰는 것 등 그 정도만

노력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런데 사실 내 피부에 정말 맞는 케어인지

잘 모를 수 있잖아요.

 

그렇지만, 여기에서는 맞춤형으로도

할 수 있어서 신뢰도 생겼습니다.

그래서 원래 바로 회원제를 등록하려는

마음은 전혀 없었는데

바로 해보기로 했어요.

생각한 것보다 더 앞으로 관리를 잘할 수

있으리라 느꼈거든요.

 

 

성남피부관리에서 만약 저처럼 회원제로

등록하게 된다면 원하는 시기에 맞게

케어할 수 있었어요.

매번 연락해서 어떻게 앞으로 하면 되는지

얘기를 듣는 게 아니라 어플로도 할 수 있어서

더 장정미 많았습니다.

 

그리고 또 특별한 케어가 별도로 있었어요.

바로 얼굴 순환 관리나 림프 마사지,

라하필이나 작은 얼굴 관리 등

부은 얼굴이라고 해도 근육을

마사지하는 것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인지 더 기대할 수 있었고,

단순하게 피부만 생각하는 게 아니라

더 다른 관리도 기대할 수 있었어요.

미용 면에서도 우수한 케어가 다 있었거든요.

 

 

라이온미에서는 정말 피부를 포함해서

이런 종류의 케어에 관심이 있을 때 더 제대로

받을 수 있도록 미리

생각하게 되어서 한편으로 대단하다고 느꼈어요.

아무래도 이런 관리는 다 다른 곳에서

받아야 한다고 느꼈고, 쉬운 일이 아니잖아요.

우연히 하게 된 15,000원 체험에서

더 이런 스타일의 케어가 있다는 것까지

모두 알게 되니까 좋았습니다.

 

역시 체험은 말 그대로 파악하기에 충분했고,

어차피 1시간 정도 받았기에

더 확실하게 판단을 내릴 수 있었어요.

그래서 더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피부에 관심이 많다면 사실 이런저런

다양한 시도를 하게 되잖아요.

 

 

그런데 차라리 이런 좋은 케어에 모두

투자하는 편이 딱 좋다고 느꼈습니다.

어떤 게 좋을지 다른 사람의 말만 듣고

판단하는 게 아니라 제 피부에 맞춤형으로

조금 더 세심하게 해주실 수 있으니까

당연히 더 좋겠다고 느꼈거든요.

 

앞으로 더 전문가에게 맡겨서 지속해서

한다면 당연히 나은 피부를

기대할 수 있으니까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원래 돈도 꽤 든다고 느꼈는데

오히려 다른 곳에 낭비하는

느낌이 나지 않으니까 오히려

효율적이라고 느꼈습니다.

 

 

또 타인이 얼굴도 만져주고, 케어할 때 부담을

느끼는 사람도 종종 있는데요.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그런 부담은

느껴지지 않았고, 프라이빗한 룸에서

개별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부담을 느낀다고 생각했을 때

분위기나 진행할 때 어떻게 하는지

사전에 알아보고 방문한다면

조금 더 조심스럽게 생각하지 않고

편하게 방문할 수 있을 거예요.

 

 

라이온미에서 체험 케어받고 너무나도 좋아서

등록까지 하게 되었는데요.

저도 앞으로 다른 사람 중에서도

성남피부관리 어떻게 받아야 할지 저한테

물어본다면 당연히 추천할 것 같습니다.

그만큼 한 번만으로도 파악할 수 있었고,

손길도 정말 프로라고 느꼈거든요.

 

교통편도 좋은 편이니까 한 번 별도로

알아본 후에 방문해서 경험하길 바라요.

그저 얘기로 듣고 끝내는 것보다는 직접

방문해서 어떻게 받을 수 있을지

살펴보는 것은 또 다르니까요.

그런 여러 가지 기대하는 마음으로 앞으로

케어받을 생각에 기쁠 따름이었습니다.

 

https://lionme.co.kr

 

LIONME

LIONME

lionm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