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교피부관리 직장인 가성비 있는 케어 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매교피부관리 직장인 가성비 있는 케어 후기

by Jian's World 2024. 2. 18.
반응형

매교피부관리 직장인 가성비 있는 케어 후기

 

 

평소에 매교피부관리를 위해서 여러 곳에

다닌 경험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며칠 다닌다고 해도 효과가

있는지도 전혀 모르겠고, 사실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더 고민이 되더라고요.

그렇지만, 막상 피부 자체를

포기하기는 싫었습니다.

 

특히 저는 직장에 다니다 보니까

더 신경 쓰이는 부분도 있었고,

피부가 더 깨끗하게 보이길 바라는 마음은

여전하기도 했거든요.

그래서 더 알아보던 중 라이온미 체험 케어를

듣게 되었습니다.

잘 모른다고 해도 한번 받아보면 더

알 수 있으니까 괜찮을 것 같았어요.

 

 

처음에 가성비 있게 받아볼 수 있다고

들어서 기대하는 마음으로

방문해보기로 했죠.

왜냐하면 좋은 케어를 한번 받아볼 수

있는데 15,000원이었거든요.

정말 효율적이라고 느꼈고, 한 번

가 보는 것도 저한테 피해 가는 일은

없었기에 받아보기로 했어요.

 

교통편도 꽤 좋았고,

생각한 것보다 초행길이라고 해도 갈 때

어려운 것은 없었기에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도착하자마자 들어갔어요.

저도 아무리 체험 케어라고 해도 사전에

예약하고 가게 되었거든요.

 

 

관리받을 수 있는 종류는

4가지였는데 아이스 아쿠아필,

스노우 화이트관리, 페이스 화이트태닝,

물방울 초음파였습니다.

저는 피부 전체적으로 각질도

없길 바라는 마음도 있었고, 다른 것은 큰

고민거리가 아니었기에

제일 인기 많아 보이는

아이스 아쿠아필을 선택했어요.

 

다른 곳에서도 케어받은 적이

있는 종류였기에 더 비교하기에도

적합할 것 같았습니다.

코끝에 있는 피지나 블랙헤드도

없애 주고, 각질을 없애는 동시에

수분 충전까지 된다고 하니까 좋았거든요.

 

 

매교피부관리 케어받을 때는

말 그대로 맞춤형으로 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다행히 여기에서도

그런 마음이 있어서 그런지 바로

별도로 피부 상태도 같이

확인해볼 수 있었어요.

 

역시 예상대로 각질이 문제였고,

화이트헤드나 블랙헤드 등

피지 조절이 잘되지 않은 게 문제였습니다.

그래서 유형에 맞게 앞으로

어떻게 케어하면 좋을지 같이

얘기를 들어보게 되었는데 그것도 좋았어요.

친절하면서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그런지

더 마음 편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이스 아쿠아필은 솔루션도 많이

있어서 각질과 묵은 피지, 모낭충을

제거할 수 있는 케어였습니다.

그래서 아예 회원제로 진행한다고 해도

가성비 좋은 것 중 하나라서

선호하는 사람이 많다고 들었어요.

 

그리고 기계를 사용할 때도 자극하는 게 별로

없어서 그런지 유난히 더 좋았습니다.

손길도 자극적이지 않다 보니까

더 편안하게 받을 수 있었고,

아픈 게 전혀 없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피부가 좋길 바라는 마음이 있었는데

예전에 간 곳 중에서도 너무 자극이

심하게 되다 보니까 그 부분에서

마음에 들지 않을 때가 꽤 많았거든요.

그런데 여기에서는 그런 걱정은

하나도 하지 않아도 되었어요.

모든 기계는 저자극 시스템이었고,

본인 피부를 하는 것만큼 세심하게

해주시기도 했거든요.

 

그뿐만 아니라 순서에 맞게 해주셨는데

중간마다 어떤 효과가 있는지

설명해 해주시는 것도 좋았어요.

각질이나 묵은 피지 등은

이렇게 전문성 있게 제거하는 게

무엇보다 좋다고 들었거든요.

 

 

또 여기에서는 다른 케어도 많았어요.

미백이나 진정 관리와 트러블 관리,

안티에이징 등 정말

원하는 종류는 웬만해서 다 있었거든요.

덕분에 저는 회원제로 등록하면 조금 더

자유롭게 할 수 있었어요.

 

그렇다 보니까 한 번 받아보고

결정하기에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다양한 관리 방법이 있다고 하니까

더 당기는 마음도 들었어요.

그래서인지 천천히 설명해주시는 것을

듣다 보니까 더 회원제로 등록해야겠다고

느꼈어요.

 

 

회원제로 등록해 놓으면 언제든지

원할 때 케어받을 수 있고, 어플로

어떻게 하면 좋을지 피드백도 듣다 보니까

매교피부관리하기에도 적합했습니다.

또 받을 때는 파우더룸이나 룸도

모두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서

보기에도 좋았어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받기에도

딱 좋았고, 1인실에서 편안하게

내 케어에 집중할 수 있었거든요.

예상한 것 이상으로 좋은 케어를 받을 수

있어서 좋았고, 친절해서 그런지

첫인상 자체도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한 번 케어받을 때 저는 그저 평범하게

할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60분 정도로 꽉 채워서 해주시니까

가성비 좋은 케어는 확실했습니다.

평소에 직장에 다니면서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고 느꼈는데

다행히 방법을 찾게 되었어요.

 

그래서 덩달아 주변 동료나

지인에게도 알려주게 되었습니다.

회사 생활하다 보면 사실상 피부 케어에

정말 관심이 있어서 받지 않는 이상

힘들다고 생각하거든요.

 

 

특히 여자들은 화장도 많이 하게 되고,

트러블이 생겼을 때도 가리기 바빠서

근본적인 케어는 힘들 때가 많을 거예요.

그래서 평소에 신경 쓰지 못하는 부분까지

모두 이런 전문적인 곳에 맡기면

당연히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훨씬 더 기대하는

마음이 들어서 주변 사람한테도 알리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할 정도였습니다.

저처럼 고민하던 부분을

채울 수 있으니까 당연히

좋아할 것 같았거든요.

 

 

피부 케어는 사실 어렵기도 해요.

내 피부에 맞는 방법으로 해야 하는 동시에

꾸준하게 받아야 하거든요.

그런 것 자체가 부담스럽다고 느낄 때도

꽤 많았는데 이런 식으로 좋은

방법을 알게 되어서 당연히 효율적이라고

생각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처럼 원하는 케어가 있거나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른다고

생각한다면 체험 케어를 통해서 더 효율적으로

받아보길 바랍니다.

그러면 더 금세 좋아질 수 있기도 하니까요.

깨끗한 피부를 싫어하는 사람이 없지만,

관리하는 방법을 찾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맞춤형으로 꼭 해보길 바라요.

 

 

결국 매교피부관리로 좋은 방법을

알게 되어서 기뻤습니다.

직장인인데도 불구하고 좋은 방향으로

케어할 수 있는 것을 찾게 되어서 기뻤는데요.

가성비도 좋고, 좋은 조건으로 할 수 있으니까

꼭 체험도 받아보길 바라요.

 

그러면 저처럼 부족한 부분을 더

채울 수 있고, 각질 제거나 묵은 피지도

없앨 수 있어서 더 상쾌했거든요.

웬만해서 케어하는 방법을 잘 모른다면

당연히 이런 체험 케어부터 받아보고

결정하면 좋겠습니다.

 

https://lionme.co.kr

 

LIONME

LIONME

lionm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