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헤드제거 나만 알기 아쉬운 정보 공개!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랙헤드제거 나만 알기 아쉬운 정보 공개!

by Jian's World 2024. 3. 15.
반응형

블랙헤드제거 나만 알기 아쉬운 정보 공개!

 

며칠 전에 엄마랑 함께 피부관리를 받았어요.

오랜만에 효도 좀 해보겠다는 생각으로 ㅋㅋ

부담스러워하는 엄마를 무작정 끌고 가

피부 관리의 세계를 보여주었어요.

엄마도 부담스럽다는 말과 다르게

입꼬리가 점점 올라가시는 게 보여서

가성비 넘치게 효도하고 왔답니다. ㅋㅋ

 

 

저희 엄마는 요즘 갱년기 때문에

몸도 아프고, 마음도 우울해하세요.

엄마가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면

제가 해결해 줄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게

무척 마음이 아팠어요.

 

직장 동료가 부모님과 피부관리를 받고 왔다고 해서

정보 좀 알려달라고 했죠.

원래 이런 정보는 지인에게 얻는 게

가장 정확하니까요 ㅋㅋ

 

 

동료는 블랙헤드제거에서 15000원에

체험 케어를 받았다고 해요.

처음 그 이야기를 듣고, 믿을 수 없어서

이벤트에 당첨된 건가? 생각했는데

첫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5000원 관리라는 가성비 최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것이었어요.

이 기회에 엄마를 모시고 같이 가야겠다!

정보를 얻어서 네이버를 통해 예약했습니다.

 

 

제가 평일에는 늦게 퇴근하기 때문에

영업시간 안에 방문하지 못하는 건 아닐까?

걱정을 했어요.

퇴근 후에는 너무 늦어서 은행에도

마음 놓고 방문하지 못하니까요ㅜㅜ

블랙헤드제거의 영업시간은

오전 10~ 오후 9시로 넉넉하게 방문할 수 있어요.

특히 주차장이 넓어서 퇴근 후 차를 이용해 방문해도

주차 스트레스 받지 않아도 된다고 하셨어요.

차를 가지고 다니면 편하기는 해도

주차 때문에 늘 고민이었는데

라이온미에서 피부관리받을 동안은

그런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ㅜㅜ

 

직장인분들은 아실 테죠,

퇴근 후 힐링 시간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걸..

직장에서 받는 스트레스는 집에 돌아오면

 자동으로 풀어지지 않아요.

회사가 끝나면 늦은 오후라서 취미를 갖기도 애매하죠.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트러블 때문에

요즘 전체적으로 얼굴이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이번에 체험 관리를 받아보고

괜찮다 싶으면 회원 등록해서

꾸준히 방문해야지~ 생각했어요.

 

엄마와 함께 관리받으러 왔다고 말씀드렸더니

2인용 관리실로 안내해 주셨어요.

 

 

알고 보니 블랙헤드제거는 무려 11개의

프라이빗 한 개인 관리실이 있었어요

역시 새로 생긴 곳이라서

관리실 시설도 좋고, 내부도 완~전 깨끗해서

첫인상부터 매우 마음에 들었답니다.

(제 동료도 내부 시설 이야기를 했었는데

진짜 그럴 만하다는 생각을 했어요 ㅋㅋ)

셀프 세안을 위해 엄마와 함께 파우더룸으로 이동합니다~~

 

엄마도 오랜만에 방문하는 피부 관리샵에

기분이 좋으신지 조금 흥분할 것 같았죠.

 

 

파우더룸에서 셀프 세안을 끝낸 뒤 잠깐

내부를 구경했어요.

빗과 고데기, 면봉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는 곳은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이런 세심한 부분에서 고객들이 감동을 느끼는 건데

대부분의 관리샵들은 정신없고, 바쁘고ㅜㅜ

블랙헤드제거를 선택하길 잘 했어요.

 

 

체험 관리에 대해 설명을 들었습니다.

라이온미의 체험 관리는 총 4가지로,

회원들과 같은 코스로 관리받을 수 있어요.

 

아쿠아 필 관리, 페이스 화이트 태닝,

스노우 화이트 관리, 물방울 초음파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실 수 있어요.

얼굴 윤곽 관리와 데콜데 관리를 함께 받으면

더욱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

이 관리들은 추가 요금이 있어서

회원 등록 후 나중에 받으러 오기로 했어요.

 

 

저와 엄마는 연령도 다르고,

피부 타입도 다르기 때문에

개인별로 맞춤 관리를 받아야 한다고 하셨어요.

각자에게 잘 맞는 프로그램으로

꾸준하게 케어 받는 것이

피부 관리의 핵심 포인트!

블랙헤드제거에서 설명해 주신 피부 타입 별

관리 방법과 주의할 점들을 잘 숙지해서

집에서도 꾸준히 관리해야겠어요.

꼼꼼하게 알려 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모공 청소가 필요하고, 수분도 부족하기 때문에

아쿠아 필 관리를 추천받았어요.

라이온미 아쿠아 필 관리는

AHA, BHA, PHA 세 가지 솔루션을 통해

모공을 막고 있는 각질과 묵은 피지, 모낭충을

제거하고 저자극 라이트까지 도와주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이랍니다.

 

 

아쿠아 필 관리는 과도한 피지 문제를 겪는 분,

블랙헤드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저희 엄마는 물방울 초음파 관리를 받았어요.

물방울 초음파 관리는 고강도 초음파를 이용해서

통증 없이 피부 근막층을 단단하게 조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에 효과가 있어서

중년 분들이 선호하신다고 해요.

엄마의 꿀 피부와 나의 블랙헤드 박멸을 위해서!

 

 

오랜만에 엄마와 힐링하러 나왔어요.

관리실에서 좋은 향기도 나고

침대도 너무 편안해서 꿀잠을 잤답니다. ㅋㅋ

거기에 관리사님의 세심한 손맛까지!

정말로 좋았어요.

 

얼굴의 모공을 열어주는 것부터 시작해서

꼼꼼한 마무리!

이런 상쾌한 느낌 정말 얼마 만인지 ㅋㅋ

 

 

저희 엄마도 관리받고 나오셔서

거울을 계속 쳐다보시더라고요 ㅋㅋ

엄마가 기분이 좋아 보여서 저도 너무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좋았던 관리여서

회원 등록을 했어요.

앞으로도 엄마와 꾸준히 방문해서 관리받으려고요.

 

엄마를 관리해 주신 관리사쌤도

실력도 좋고 친절하셔서

그분께 계속 관리받으시길 원하셨거든요.

 

 

저도 관리해 주신 선생님과 잘 맞아서

다음에 방문할 때도 이 분으로 예약하려고요.

블랙헤드제거는 회원 전용 어플이 있어서

회원 등록 후 어플을 통한 예약이 가능해요.

또한, 관리받은 후에도 궁금한 점이 생기거나

문제가 발생하면 관리사님과 피드백을 나눌 수 있는

서비스가 있어서 믿음직스러웠어요.

 

 

앞으로는 어플 예약을 통해 방문해야겠어요.

회원가 혜택을 받으면

가성비 넘치게 관리받을 수 있거든요.

엄마와 데이트하는 시간을 늘려서

제가 효녀라는 것을 블랙헤드제거를 통해

증명할 거랍니다. ㅋㅋ

엄마도 피부관리에 이 정도로

관심이 있는 줄은 몰랐거든요.

 

알려주신 홈 케어 꿀팁도 잘 써억고 있답니다.

블랙헤드제거를 추천해 준 동료에게

감사 인사를 좀 해야겠어요.

추천할 수 있는 관리샵이 요즘 별로 없는데,

확실히 남에게도 추천할 수 있는 라이온미!

https://lionme.co.kr

 

LIONME

LIONME

lionm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