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제과제빵학원 / 너만없어 자격증!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북제과제빵학원 / 너만없어 자격증!

by Jian's World 2017. 9. 12.
반응형

강북제과제빵학원 / 너만없어 자격증!


취업난으로 많은 분들이

고생을 하고 계신데

그나마 가장 준비하기 쉬운 스펙이

자격증인것 같아요ㅎㅎㅎ


이제부터 제가 강북제과제빵학원 소개해드릴께요~^^




강북제과제빵학원 은 시설면에서는 

어떤 학원과 비교해도 꿀리지 않아요ㅎㅎㅎ

새로 오픈하는거라서 굉장히 깨끗하고

기가재도 최신식이라고 좋은 기물을 사용하여 실습하실 수 있어요ㅎㅎ




강북제과제빵학원 에서는 

1:1멘토링시스템으로 학생들을 지도하고있습니다~^^

개개인에게 맞는 교육상담과 학사관리

담당멘토들이 도와드리고 있어요ㅎㅎ

담당멘토가 있으니 혼자 준비하는 것보다

훨씬 수월하겠죠ㅎㅎ


강북제과제빵학원 은

타학원의 시간강사들과 달리

조리학과, 제과제빵학과, 바리스타학과 등

학과 별로 나누어져 있고

학과전임강사들이 있어서

보다 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 강북제과제빵학원 에서

sns이벤트등 다양한 할인이벤트

진행하고 있습니다~^^ 


방문상담만 하셔도 굉장한 혜택이 있기 때문에

모두 강북제과제빵학원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려요ㅎㅎㅎ


강북제과제빵학원 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세요~^^

↓   ↓   ↓



※수강료바로조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