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베이킹학원 / 베이킹꿈나무모여라~!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남베이킹학원 / 베이킹꿈나무모여라~!

by Jian's World 2017. 9. 14.
반응형

강남베이킹학원 / 베이킹꿈나무모여라~!



우리 베이킹꿈나무들~!!ㅎㅎㅎ

제과제빵자격증도 따야하고~
케이크디자인도 배워야하고~

취업해서 경력도 쌓아야하고~

너무 바쁘다~!ㅜ


제가 이 모든거 한번에 할 수 있는 곳~!!!!

소개해드릴께요ㅎㅎ




제가 소개할 곳은 강남베이킹학원~! 바로 

퍼스트아카데미입니다!!

신논현역 7번출구에 위치해서 접근성도 좋아요!



요리학원 고를때 꼭 확인해야하는 것이 

바로 강의장입니다~!

간혹 강의장도 확인안하고 

학원등록하는 경우도 있는데 그렇면 안되용~ㅎ

강의장 꼭 확인하세요!



퍼스트아카데미는 

최초로 학원에서 1:1멘토링제도를 도입해서

멘토들이 수강생 개개인의

목적, 일정에 맞는 학사관리 및 교육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혼자 준비하기 어려운 자격증 및 취업/입시준비ㅜ

우리 멘토님들이랑 같이 준비해보아요ㅎ



타학원의 경우 시간강사들이 수업을 하는 경우가 많지만

퍼스트아카데미는 

바리스타학과, 제과제빵학과, 조리학과 등으로 

학과를 구분하고 학과별 전임강사님들이 수업을 진행하신답니다~!

더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겠죠~?ㅎㅎ





지금 퍼스트아카데미에서 

sns할인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기간 꼭 확인하셔서 할인이벤트 놓치지 마세요ㅎㅎ


퍼스트아카데미

수강생분들에 한해 취업지원센터에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퍼스트아카데미에서는

개개인의 목적에 맞는

교육컨설팅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의 일정, 상황을 고려하여

그에 맞는 커리큘럼을 무료로 만들어드리고 있으니

지금 신청하세요~!

↓   ↓  ↓



수.강.료.바.로.조.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