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바리스타학원 / 기초부터 탄탄히!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논현바리스타학원 / 기초부터 탄탄히!

by Jian's World 2017. 9. 21.
반응형

논현바리스타학원 / 기초부터 탄탄히!



날씨도 쌀쌀해지는데

집에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직접 내려먹어보는 건 어떨까요~ㅎ

커피에 대해서 기초부터 탄탄히 배울 수 있는

논현바리스타학원 소개해드릴께요~ㅎ




논현바리스타학원은 

신축건물에 학원을 설립하여서 굉장히 깨끗하고 

시설적으로 다른 어떤 학원과 비교해도 

지지 않습니다ㅎㅎ




대부분의 학원은 머신 2대로 16명정도의 수강생을 데리고 수업을 하는데

논현바리스타학원은 머신 6대 그리고 수강생 12명으로 제한하고 있어서 

1인1실습이 가능합니다ㅎㅎ




머신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머신은 2명이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ㅎㅎ




또한 집에서 직접 해먹을 수 있는 

핸드드립수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날씨도 쌀쌀한데 집에서 따뜻한 

드립커피 직접 내려먹으면 너무 좋겠죠ㅎㅎ




지금 논현바리스타학원에서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ㅎㅎ

모두 이벤트 기간 확인하시고 

혜택챙겨가세요~!


논현바리스타학원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아래의 번호로 문의주세요~!

↓   ↓   ↓



※수강료바로조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