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제과제빵학원 / 제과제빵자격증취득하기~!
본문 바로가기
ETC/Baguio Kevin

논현제과제빵학원 / 제과제빵자격증취득하기~!

by Jian's World 2017. 9. 21.
반응형

논현제과제빵학원 / 제과제빵자격증취득하기~!



정성 듬뿍 담기 선물용으로 좋은

집에서 직접 구운 쿠키~ㅎㅎ

오늘 베이킹을 배울 수 있는 논현제과제빵학원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요~!




논현제과제빵학원은 강의장의 시설이 굉장히 좋아요~!

다른학원과 비교할 수가 없죠ㅎㅎㅎ

신축건물에 학원을 설립했기때문에 건물자체가 깨끗해요~!ㅎ




논현제과제빵학원1:1멘토링시스템으로

담당멘토선생님들이 직접

수강생 개개인의 학사관리와 교육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ㅎㅎ

혼자 준비하는 것보다 전문가가 옆에서 도와주니 훨씬 든든하겠죠~?ㅎ



타학원의 경우 시간강사님들이 수업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논현제과제빵학원의 경우 학과전임강사님들이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굉장히 전문적인 수업을 받으실 수 있어요~!ㅎ




지금 논현제과제빵학원에서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지금 이벤트기간 확인해서 할인혜택 챙겨가세요~ㅎㅎ



논현제과제빵학원에서는


멘토선생님들이 개개인의 목적에 맞게

교육커리큘럼 및 입시/창업/취업 

컨설팅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무료로 컨설팅해드리고 있으니

지금 신청하셔서 컨설팅받으세요ㅎㅎ

↓   ↓   ↓



※수강료바로조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