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요리학원 / 저렴하고 재밌게☆
본문 바로가기
ETC/Baguio Kevin

영등포요리학원 / 저렴하고 재밌게☆

by Jian's World 2017. 11. 2.
반응형

영등포요리학원 / 저렴하고 재밌게☆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리를 배우고 싶은 분들을 위해 영등포요리학원 에 소개해드릴께요 : )



제가 추천드리는 영등포요리학원 학원 시설입니다 : )

2017년 10월에 오픈해서 그런지 

학원이 정말 세련되고 깨끗하죠~?



영등포요리학원 강의장입니다 : ) 

벽창이 크게 있어서 뷰가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요리하면서 힐링 가능한 부분?ㅎㅎ

마치 드라마 세트장 같네요!!ㅎ



영등포요리학원 제과제빵강의장입니다.

작업대가 넉넉하게 준비되어있고

소수정예로 수업을 하기때문에 

강사님의 피드백을 많이 받을 수 습니다 : )



영등포요리학원 에는 바리스타도 수업하고 있습니다.

햇빛이 들어오는 모습이 

명장면이네요!!

여기서 에스프레소를 추출하면 정말 분위기 있겠는데요~?ㅎㅎ



영등포요리학원 에서는 1:1멘토링시스템으로

담당멘토선생님이 수강생 개개인에 맞는

교육상담과 일정관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학생은 온전히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 )



지금 영등포요리학원 이 오픈이벤트로 

파격적인 할인이벤트와 무료쿠킹클래스 제공

다양한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으니

모두 지금 신청하셔서 혜택챙겨가세요 : )


영등포요리학원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분들은

아래의 번호로 문의주세요.

▼   ▼   ▼



※수강료바로조회※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제02201700146호|평생직업교육학원,산업응용기술(식음료품)|수강료(홈페이지참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