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제과제빵학원 [내 손으로 만드는 빵과 쿠키]
본문 바로가기
ETC/Baguio Kevin

광화문제과제빵학원 [내 손으로 만드는 빵과 쿠키]

by Jian's World 2018. 1. 31.
반응형

광화문제과제빵학원 

[내 손으로 만드는 빵과 쿠키]


바삭바삭 쿠키, 촉촉한 빵


내 손으로 만들 수 있다고?


광화문제과제빵학원 에서 도전해보세요!

빵과 쿠키를 내 손으로 만들 수 있는 기회!


광화문제과제빵학원 에서 제과제빵 취미반/자격증반을 개강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광화문제과제빵학원 에서 수업을 들으면서


자신만의 빵과 쿠키를 만들게 되어


매우 기뻐하고 계세요 ㅎㅎ

그렇다면 광화문제과제빵학원 에서는 빵과 쿠키만 만들 수 있느냐?


NO NO!!!


케이크까지 만드는 경험을 하실 수 있어요!!!

우리 광화문제과제빵학원 에서는 무조건적인 자격증 취득만이 아닌


수강생 분들이 제과제빵 자체를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하나하나 세세하게 교육하고 있어요 ㅎㅎ



짠! 이곳이 바로 광화문제과제빵학원 의 시설입니다 ㅎㅎ


최근에 신축되어서 매우 최신식 기자재이며 무엇보다도 깔끔해요!

특히 광화문제과제빵학원 이 가장 자랑하는 1:1 수강생 전문 멘토 시스템이에요!


제가 막 모르는 게 있어도 교육 멘토님들이 척척 해결해줘서 전 교육에만 집중했어요 ㅎㅎ


특히 광화문제과제빵학원 에서는 강사님들의 세세한 피드백때문에


놓치는 부분이 없이 배우는게 너무 좋았어요 ㅎㅎ

광화문제과제빵학원 에서 진행하는 수업이나 수강료가 궁금하신가요??


아래의 연락처와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상담해주고 있어서 알아보기 매우 편해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제11934호,식음료품-조리 및 제과제빵, 수강료(홈페이지 참조)

반응형

댓글